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기, 생각들/ITEA생활-JAVA

다음주 수요일 타자연습 시험.. 두둥!!!

오늘은 일본어 테스트가 있는날이다.
이 테스트 결과에 따라 일본어 수업이 심화반/기초반으로 나뉘게 된다.

나의 결과는?

역시나 기초반^^


일본어 테스트가 끝나고 편안한 마음으로 ITEA에서 받은
'컴퓨타학 개론' (일부러 컴퓨타라 쓴것임)
책을 보며 여유와 따분함을 즐기고 있는데,
팀장님이 갑자기 오셔서

'다음주 금요일 타자시험 있습니다.'

라고 하신다...;;

그런후에
매니저님이 오셔서는

'타자시험은 다음주 화요일에 칩시다.'

 라고 하시는 것이었다.

순간 간이 덜컥..;;

그후에 다시 수요일에 치기로 하긴 했지만,
부담이 안될 수가 없다.

조용하던 교실에는 지금 '축지타법' 타자연습 소리만 가득하다.

시험의 기준은
영어/단문/3회 쳐서 최고 타수 300타 넘기이다.

이게 생각보다 어렵다.
영타시험을 칠줄알고 매일 매일 집에서 연습을 해왔지만,
나는 오타가 많이 나기에...잘나올때는 잘나오고
안나올때는 안나와서 어떻게 될지 확신을 할 수가 없다. 흐...

거기다 주일에 다들 연습할때 나는 교회에 있어야 하니..음..

그리고 영타시험은 프로그래머가 되기위한 '기초체력 테스트' 같은 것이기에
반드시 통과해야한다.

잘해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할 수 있길 기도하자.
주일에 다들 연습할 시간에 나는 교회에 있어야 하니
꼭 기도할 수 밖에 없다..^^

- 아..그리고 축지타법을 써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파일을 첨부한다.
- 완전공짜이니 걱정말고 쓰시라...

invalid-file

축지타법입니다~~


축지타법의 오류에 대해 말하고 싶긴한데...글이 너무 길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