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일기, 생각들/ITEA생활-JAVA

후...공부할것 많네..

그 동안 공부할 것이 많아서 글을 잘 쓰지 못했는데,
콘티때문에 쓰는 김에 한꺼번에 쓰게됐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학원에서 스터디가 시작이 됐는데,
찬호, 경보형님, 이영이형님 그리고 나 이렇게 4사람이 조장이 됐다.

내가 조장이지만, 우리조에서 내가 제일 어리다...^^;
매일 매일 저녁7시에 시작하는 '10분 스피치'가 끝나면
스터디룸에서 우리의 스터디는 시작된다.

일본어는 JPT1급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영희 누나와 영균이 형님이
맡아서 하고 있다.
영희누나는 단어 파트
영균이 형님은 회화 파트를 맡아서 일본어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IT는 우리 조원 형님 누나에게 죄송하게도 내가 맡고있다.
조장중에 유일하게 나만 전공자가 아니다..;;

그래도 아는 한도 내에서 자바를 잘 알아가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공부를 예전에 가장 열심히 했던 시절 만큼 열심히 하고 있다.

이제 스터디를 한지 4일이 되었는데
스터디의 효과가 약간은 나타나는 것 같기도 하다.

매일 매일 IT와 일본어를 같이 스터디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공부하는 기쁨도 알게 되어서 좋다.

조 안에서 관계들이 잘 만들어 졌으면 좋겠다.

이번주 주일에는 정보처리기사/정보처리사업기사 시험이 있는데
우리반 천체가 꼭 합격하길 기도합니다.

공부하면서 느끼는건 역시나 사람은 하고 싶은걸 하는게 좋다는 생각이 든다!!!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또 언제 있을지 모르니 배울 수 있을 때 열심히 배워놓자!!
아잣~~!